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9년 7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9-06-29 12:38 조회213회 댓글0건

본문

인내의 손길로 재활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좋은 일이 일어나는 데에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세상 살아가는 모든 일에는 참으로 인내심을 요하는 일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본메디조아의원에서 건강검진 있어서 아이들 모두 다녀왔습니다. 늘 누워만 있던 옹명미정이도 함께 가는데 소리를 내면서 좋아했답니다. 3일 동안 나누어서 모두 다녀 왔구요. 그리고 촉탁의 이화모원장님이 더파티에 직원들과 아이들 모두를 초대해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식사 후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는데 돌아오기 싫다고 그곳에 살기를 원하는 건이를 잘 달래야 했구요. 우리 모두 기쁨의 시간이었습니다.
마당에 있는 놀이터에 공사를 해서 예쁘게 단장했는데 아이들이 좋다고 하면서 반응을 보여서 놀랐습니다. 지붕 바꾼 것에 대하여 알아차리고 얘기하는 민서와 수혁이 7살이 되어 전원 가야한다고 미리 알려 주고 있답니다.
  임윤아는 7일간 입원하여 수술하고 와서 잘 회복하였습니다. 이수영이도 귀가 문제가 있어서 하루 만에 시술하고 집으로 왔는데 병원 다녀와서부터 아주 기분이 좋아 보여 그동안 귀가 아파서 힘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이지도 않고 듣는 것도 잘 못하는 수영이입니다.
  배화유치부 아동들 체험학습 다녀왔구요. 요즈음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나들이는 뽀로로 파크입니다. 다녀와서 많이 자랑했습니다. 서은혜, 이다온, 김태우의 생일을 맞이해 축하해 주었구요. 다온이의 위탁모께서 생일 선물로 옷과 신발 그리고 아이들 먹으라고 맛있는 것을 사서 보내주셨습니다. 늘 잊지 않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요셉동 방 도배 한다고 일주일동안 유희동에서 생활 하였는데 넓은 공간과 놀이기구가 많아서 좋은지 아이들 좋아라 뛰어 놀고 신나서 밤늦게까지 즐기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하루하루 다르게 커 가는 모습에 고맙고 잘 성장하도록 도움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후원회원님!
“주님께 희망을 두는 모든 이들아 힘을 내어 마음을 굳게 가져라.”(시편 31, 25)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께서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예수성심의 사랑이 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19년 7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