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9년 10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9-09-27 16:17 조회338회 댓글0건

본문

인내의 손길로 재활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스스로를 신뢰하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에게 성실할 수 있다”추석명절 잘 지내셨는지요. 저희들도 덕분에 잘 지냈고 아이들 건강 상태도 좋고 해서 편안하게 행복하게 지냈습니다.
이건 아동이 선아의집로 전원 갔습니다. 이사 가는 것을 알고는 투정도 부리며 그렇게 갔는데 잘 지내고 있답니다. 전연서 아가가 새로 왔습니다. 아주 잘 웃고 순한 아가예요. 안아 주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적응해서 건강하게 생활했으면 하고 기도합니다. 새들원으로 전원 간 김종민과 최선이 추석이라 1박 2일 지내려고 왔는데. 많이 어른스러워졌고 둘이서 신나게 노는 모습이 짠했답니다. 옛날에 키웠던 방엄마 강정애 선생님이 데리고 나가 영화 보여주고 맛있는 점심 먹고 신나게 놀다가 들어와서 새들원으로 돌아갔습니다.
추석날 저녁에 민서와 윤아 데리고 나와 마당에서 보름달 보며 소원을 빌자며 기도했더니 아주 예쁘게 기도하는 모습이 대견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 일요일에는 우리봉사단 팀들 와서 요셉동 아동들과 신나게 놀아주었는데 긴 연휴에 아이들이 집에만 있어서 답답해했는데 참 고마웠습니다.
요셉동 아동들 1박 2일로 용인 에버랜드로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가기 전날부터 아이들이 좋아라하더니 모두들 아주 재미있게 지내고 특히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 타는 것이 진짜 신났었다며 피곤함도 잊고 자랑하였답니다. 다음날은 무척 피곤해할  줄 알았는데 동화놀이 팀이 와서 재미있게 하니까 역시 신나게 따라하는 모습 보면서 아이들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가영과 손초롱 생일 맞이하여 축하해 주었습니다. 행복나눔 치과에서 아기만 빼고 아동들 전부 치과 진료하고 충치까지 치료해 주어서 감사한 마음 가득했습니다. 이렇게 고마운 분들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저희 모두 아이들과 함께 행복하게 가을맞이 하고 있습니다.

후원회원님!
  환절기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마음 모아 기도합니다. “하느님께서 우리의 피신처와 힘이 되시어 어려울 때마다 늘 도우셨기에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네.”(시편46, 2)

        2019년 10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