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0년 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9-12-28 09:06 조회191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이 세상 모든이에게 평화를 빕니다”평화를 빌어주기 위해서 이 세상에 아기로 오신 예수님께서 새해에도 사랑과 평화로 우리 모두를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YMCA어린이집 다니는 아동들 졸업여행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수영연습 많이 하여 공개수업이 있었는데 민서, 재하가 수영 배운 것을 방 엄마가 보는데서 아주 신나게 선 보였답니다. 자랑도 많이 했구요. 그리고 7세반 친구들 16여명이 민서와 재하가 전원 가게 되어 방문 오면서 요셉동 아동들에게 선물 준비해 와서 유치원에서 선물 나누기 하였고 그 후 놀이터와 유희동에서 신나게 놀다가 돌아갔습니다.
성탄 날, 날씨가 참 좋아서 아이들이 성탄행사 하러 유희동으로 옮겨가는데도 불편함 없이 좋은날이었습니다. 모두 함께 모여 축제를 하였답니다. 열심히 준비한 노래와 율동 그리고 직원들의 노래와 춤, 신입직원들의 장기자랑, 모두 신나게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족잔치라 더욱 자유롭게 마음껏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봉사단 팀들도 함께 하면서 이것저것 필요한 곳에 봉사해 주어 고마웠구요. 또 저녁에는 최진영 생일인데 예수님 생일과 같아서 2차 축제를 했구요. 집안이 떠들썩하게 환호하고 춤추고 산타 천사들에게 받은 선물도 자랑하면서 너무 좋아서 홍분한 아이들 더욱 신나고 멋진 밤 시간을 가졌답니다. 연서 돌잔치를 하였는데 돌잡이로 즉시 청진기를 잡아 우리 모두 놀랐습니다. 방 엄마는 돈을 잡지 하면서 한바탕 웃음으로 우리를 기쁘게 했습니다. 엄재하 생일도 축하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요셉동 아동들“아이스크림 왕국의 뽀로로와 친구들”뮤지컬 관람 다녀왔습니다. 아주 재미있었어요. 이렇게 12월을 분주하지만 아주 감사하고 신나게 보냈습니다. 사랑으로 함께 하시고 도와 주셨던 후원자, 봉사자님들 기억하며 구유 앞에 아기 예수님께 감사기도 드렸습니다.

  후원회원님!




 “주님께서 그대에게 복을 내리시고, 그대를 지켜 주시리라. 주님께서 그대에게 당신의 얼굴을 비추시고, 은혜를 베푸시리라”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하느님께서 주시는 축복 가득히 받으시기를 마음모아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 1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