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0년 5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0-05-04 09:53 조회224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주님, 누가 당신 천막에 머물 수 있습니까? 누가 당신의 거룩한 산에서 지낼 수 있습니까?(시편 15, 1)”
우리집 주변의 산은 연초록으로 물들어 상큼한 향기를 풍기고 새싹들은 부드러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송화가루가 휘날리고 집 주변은 연초록가루로 가득하여 변함없이 자연은 우리에게 시간의 흐름을 알려주어 신비롭기 그지없습니다. 이제는 조용하게 지내는데 익숙해지고 있고 아이들도 적응했는지 조용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건강도 좋아져서 아주 양호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장난감도 많고 집에서 놀이 감이 많은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TV도 한몫 단단히 합니다. 아이들 프로그램이 많고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어서 참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보내준 집콕스토리로 새싹 키우기, 콩나물 키우기, 등 공부와 활동을 했는데 콩나물 키우기는 물을 적게 주어 실패했구요. 이렇게 지내다가 유일하게 외출하는 곳이 병원인데 정기진료 검진으로 인해 나가는 아이들은 좋아라 하며 병원 가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마치 소풍을 가는 것처럼 좋아하며 갑니다.
성모성월 5월이 되면 학교도 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답니다. 우리 모두가 편안하고 두려움 없이 5월 성모의 노래를 함께 부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계속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지만 그동안 당연하게 해왔던 많은 것에 더욱 감사하면서 앞으로의 좋은날을 기대하며 희망합니다. 이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해 주시고 관심과 사랑으로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후원회원님!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선물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 자신에게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빕니다. 희망을 주시는 주님께 마음모아 기도합니다. 건강하세요.



2020년 5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