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0년 6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0-05-30 11:36 조회200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새로이 시작되는 6월! 녹색의 푸르름을 한껏 뽐내며 우리집 담장 넝쿨장미의 화려함과 마가렛 꽂의 정겨움이 정원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있답니다. 본격적으로 더위도 다가오구요. 그래도 하루하루가 축복의 날임을 굳게 믿으며 희망을 갖습니다.
어린이날은 요셉동 아동 14명과 출근한 직원들이 함께 유희동에서 놀이와 게임도 하고 함께 운동하는 시간 가진 후 마당에서 비눗방울 놀이와 놀이터 그네 타기 미끄럼틀 타기 하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그 후 맛있는 간식도 먹고 쉼의 시간 가졌습니다.
예정했던 대로 개학하여 유치원은 등원 하였구요. 예쁘게 차려입고 기쁘게 공부를 시작하였답니다. 우리 집안에 있는 교실이지만 코로나19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하고 있답니다. 어린이집은 6월 초부터 다니려고 합니다. 정우솔은 영광재활원으로 전원을 갔습니다. 언어소통도 되고 잘 알아듣기 때문에 형도 있고 삼촌들도 많은 곳에서 잘 적응하리라 믿습니다.
조은별 생일과 남승윤 첫돌이 같은 날이라 축하해 주었습니다. 승윤이는 아주 건강해서 한 발 두 발 걷기 시작하고 있답니다. 돌잡이를 누구의 도움도 없이 즉시 축구공을 잡아 우리 모두 환호했답니다. 역시 튼튼하게 잘 자라 운동선수하면 되겠다며 축복해 주었습니다. 최진영은 성장호르몬 검사하기 위해 1박 2일 병원 다녀 왔구요. 김사랑은 다지증으로 손가락 제거 수술하였는데 집에서 잘 관리하고 있답니다. 3달 만에 이발 봉사자 요청하여 아동들 이발하였습니다. 그동안 꼭 필요한 아동만 손질해 주고 기다리다가 봉사자들께 부탁드렸더니 아이들 머리를 예쁘게 단장해 주어 감사했습니다.

후원회원님!
“만군의 주님 당신을 신뢰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시편 84,13) 예수성심성월인 6월성심의 깊은 사랑으로 세상을 굽어보기를 빕니다. 가족 모두 주님의 보호아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6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