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0년 8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0-08-01 14:04 조회55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기억하는 한 살아있고, 기도하는 한 이루어집니다.”장마가 길어지고 기온차로 인해 아이들이 감기도 걸리기도 하지만 양호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잘 등원하고 있구요. 마스크도 얼마나 잘 쓰고 가는지 힘들어할 줄 알았는데 하라는 대로 잘하고 다닙니다.

김현승 아기가 새로 입소했습니다. 예쁘게 웃는 7개월 된 아기입니다.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조은별, 김지우 근인대 피하단수술 위해서 2박 3일간 입원해서 잘 마치고 왔습니다. 6주간 교정하기 위해서 보조기를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불편해하는 듯하더니 잘 견디고 있습니다.

요셉동과 마리아동의 문 페인트칠 작업하느라 이동하여 지냈습니다. 마리아동은 2층으로 요셉동은 유희동으로 가서 하룻밤 지내고 왔는데 요셉동 아동들은 넓은 곳에서 전체 생활하니 더욱 신나게 생활했습니다. 생일맞이한 김사랑, 이수영, 백우솔 축하해 주었습니다. 우솔이는 엄마를 부르면서 잘 걸어 다니고, 원하는 것은 몸으로 손으로 다 표현하고 씩씩하게 집안을 돌아다녀서 찾아 나서야 할 때가 많습니다.

1년 한 번 전체적으로 안과 진료를 해주시는 조행임 선생님이 변함없이 오셔서 아동전체 안과진료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최혁기 행복나눔치과 선생님도 오시어 아동들의 치과진료와 치료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고마우신 선생님들의 봉사 덕분에 잘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집 아동들은 일주일간 방학하여 집에서 지내고 있답니다. 보내주시는 격려와 사랑에 감사하며 무더운 여름 잘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회원님!
“오직 그분의 인자하심 안에 머물러 있어야 합니다.(로마 11,22) 무더운 여름철 가족모두 주님의 은총으로 건강하고 축복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8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