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1년 8월 소식지(2021년2분기 후원금 수입및지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1-07-31 19:53 조회57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섬세한 마음으로 건강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감사합니다."는 편안함입니다. 세상은 더욱 복잡해지고 어려운 일도 많아지고 그러나 여전히 사랑과 관심으로 저희 아이들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기억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여름을 지내려 합니다.
눈이 예쁜 지우가 7살이 되어 수연재활원으로 전원 갔습니다. 가서는 금방 새로운 사람들에게 적응하여 방긋 웃었답니다. 우리 집에는 새로운 아가 공현주가 왔습니다. 낯설어서 울기도 하고 이제는 어디든 돌아다니려고 애쓰며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직원 전체 거의 90%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2차 접종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많이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유치원은 방학하여 요셉동 아동들은 수영장에서 물 받아서 수영하고 있습니다. 긴 방학 동안 자주 물놀이하면서 집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마리아동 아동들은 은우, 한별, 승윤이는 퍼즐 맞추는 것에 흥미를 가지고 서로 잘하려고 경쟁하고 있답니다. 공부도 하고 놀이 프로그램을 방학 동안 하고 있습니다.
돌맞이한 장서아는 아픈 곳이 많은 아가이고 누워서만 지내는데 요즈음 많이 좋아져서 잘 지내고 돌잔치 하였습니다. 우리들이 기뻐하며 축하한 잔치였어요. 많은 선생님들이 서아에게 옷을 선물하여 기쁨 가득하였습니다.
우리 모두 서아를 통해서 더 사랑하고 보듬어 주는 속 깊은 사랑을 배우고 있답니다. 우솔이와 7살 된 수영이 생일 맞이하여 축하해 주었구요. 우솔이는 요셉동 내려와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힘을 자랑하는 와일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후원회원님!
“여러분이 지닌 희망에 관하여 누가 물어보아도 대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준비해 두십시오.”(1베드로, 3.15)무더운 여름철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를 마음 모아 기도드립니다.






2021년 8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