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1년 12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1-11-30 18:57 조회443회 댓글0건

본문

후원회원님들에게 보내는 편지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아이들의집에서는 수도자들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후원회원, 봉사자, 직원, 아동, 그 외 아이들의집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을 기억하며 미사를 봉헌하고 있습니다. 가톨릭에서는 11월을 특별히 위령의달(위령성월)이라고 하여 선종하신 분들을 기억하며 기도하고 미사를 봉헌합니다. 저희들도 11월에는 특별히 후원회원님의 선종하신 부모님, 배우자, 자녀를 위해 미사를 봉헌하며 기도하였습니다.
  윤*한과 김*랑 아동은 입원 중이며 계속해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두 아동이 퇴원하여 다른 아동들과 원에서 지낼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10월부터 시작하였던 유희동과 마리아동 공사는 안전하게 마무리되었고 다른 공간들에 대한 공사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후원회원님의 도움으로 건강하고 밝게 자라는 아동들의 1년을 담은 아이들의집 달력을 동봉합니다. 올해도 후원회원님의 관심과 지지로 아동들을 걱정없이 최선을 다해 돌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에는 조금이라도 완화될 것이라 기대하였던 코로나는 끝이 보이지 않지만 후원회원님과 사회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다른 분들을 통해 사람만이 희망임을 다시 깨닫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하고 인내한 시간들이 올해가 가기 전에 열매를 맺고 2022년 다시 새롭게 시작하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인내는 수양을 수양은 희망을 자아냅니다. 로마서 5장 4절)
  옥상달빛이라는 가수의 노래를 살짝 개사하여 2021년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수고했어 올해도. ​우리 서로 만난 적은 없어도.​ 우리는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올해도.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섬세한 마음으로 건강을
인내의 손길로 재활을


 2021년 12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