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2년 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22-01-03 14:02 조회414회 댓글0건

본문

2022년 새롭게 얻은 한 해를 시작하며 아이들과 직원들이 함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가득히 받으십시오.”

  2021년 12월 1일에는 신*영 아동이, 31일에는 이*온 아동이 전원을 하였고 22일에는 2020년생 김*민(남) 아동이 입소하였습니다. 아동들이 잘 적응하고 지낼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윤*한과 김*랑 아동이 퇴원하여 아이들의집에서 함께 성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였지만 윤*한 아동은 다시 병원에 입원하여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두 아동 모두 완전히 회복되고 치료가 끝난 것이 아니지만 잠시라도 얼굴을 보고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더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성탄에는 직원들이 아이들 각각의 마니또가 되어 평소보다 더 관심을 갖고 기도하고 선물도 준비하여 나누었습니다. 
  아동들의 웃음과 울음소리를 들으면 ‘어쩜 저렇게 예쁘게 말할 수 있을까?’ ‘어떻게 저렇게 오랫동안 울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리고 그 소리가 어떤 음악보다 마음을 울리고 온 우주가 아동의 한마디 내뱉는 서툰 말에 집중하는 것을 느끼는 놀라운 순간들이 있습니다. 한 아동이 놀다 잠든 동생에게 손수건을 덮어준 것이, 아동이 매번 숟가락을 떨어뜨리면서도 스스로 밥 한번 먹는 것이 아이들의집에서는 화제 거리가 됩니다.
  세상은 누가 권력을 갖을 것인가, 명예를 얻을 것인가, 재물을 더 많이 갖을 것인가로 힘을 쓰고 관심을 갖지만 아이들의집에서는 단순하고 일상적인 일들이 더 소중하고 큰 기쁨이 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아동들이 누리는 일상의 기쁨을 소식지에 마음 담아 보냅니다.

  2022년 “ 희망의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믿음에서 얻는 모든 기쁨과 평화로 채워 주시어, 여러분의 희망이 성령의 힘으로 넘치기를 바랍니다.” (로마서15장 13절)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섬세한 마음으로 건강을
인내의 손길로 재활을

 2022년 1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