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7년 5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7-05-08 09:45 조회152회 댓글0건

본문

따뜻한 사랑으로 기쁨을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말은, 우리의 입을 통해서 전달되지만 그 뿌리는 마음에 있기 때문에 따뜻한 말 한마디가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장미꽃 향기 물씬 풍기는 5월은 성모성월 등 여러 가지 행사도 많고 감사한 달입니다. 우리나라에 좋은 지도자가 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아이들의집 소식 전해드립니다.

돌을 맞이한 범한이가 위탁모에게 선물 받은 한복을 멋지게 차려입고 돌잔치를 하였답니다. 위탁모께서 멀리서 오셔서 함께 축하해 주었답니다. 돌잡이로는 청진기를 잡았구요. 동부산어린이급식센타에서 아동교육하였는데 정기적으로 하다 보니 이제는 교육을 제대로 받을 줄도 알게 되어 대답도 잘하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이 흐뭇했습니다. 봄이 되어 처음 단체 나들이를 나가는 요셉동 아동들은 모두 신나하며 경주월드를 잘 다녀왔습니다. 평일인데도 봉사자 7명이 함께 해 주셨고 날씨도 좋아 감사한 마음가득합니다. 그리고 삼성전기 ACI 부산 사업장 사회봉사팀 후원으로 요셉동 아동들과 마리아동 아동 3명, 모두17명이 함께 고성 공룡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공룡열차도 타고 비눗방울 놀이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나들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후원해 주시고 봉사까지 해 주셔서 아이들에게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직원들은 두 번에 걸쳐서 대저 생태공원 유채꽃 축제에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아이들 키우느라 바쁜 가운데 시간을 내어 단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산놀이정원사연구회 팀은 놀이터 옆 은행나무가 있는 곳에 예쁜 정원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식물 자라는 것도 관찰할 수 있고, 가족놀이도 할 수 있는 예쁜 가든을 꾸며주어 감사합니다.
 
후원회원님!
앞마당 화단에는 여러 종류의 꽃이 예쁘게 피어 지나가는 사람들도 잠시 들여다보고 갑니다. 꽃들의 잔치가 시작된 듯 피어나는 꽃향기 가득한 5월 성모성월 봄날! 우리에게 힘을 주시는 후원자님의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7년 5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