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8년 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8-01-02 14:16 조회335회 댓글0건

본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감사는 나를 살게 하는 힘이다, 감사를 많이 할수록 행복도 커진다는 것이다”. 새해에는 평범한 일상에서 작은 일에 감사하면서 살아야겠다는 결심을 합니다.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하느님의 크신 은혜가 가득하시기를 빕니다.
12월에는 바쁘게 지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직원들이 준비한 ‘천사들의 생일잔치’가 있었는데 이 달에는 엄재하 생일이라 축하해 주고 모든 아이들 선물 받고 기쁨의 시간 가졌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사례회의 총평가를 하면서 아이들의 성장한 모습을 보게 되었고 여러 영역에서 가르치고 치료하고 생활을 도와주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KPS직원들이 와서 김장 담그는 것을 도와주시는데 올해에도 역시 15명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또한 어린이집 다니는 아동들도 김장을 하여 집으로 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구요. 요셉동 7명의 아동들, 송빛나와 김채연의 송별회를 겸해서 동양가든에 가서 맛있는 고기 구워먹고 왔답니다. 구도윤 위탁모 가족이 와서 3일간 부산 여행 다녀왔는데 도윤이가 위탁모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25일 성탄날에는 유희동에서 성탄축제를 하였습니다. 모두들 준비한 춤과 노래, 인형극 등 1시간동안 즐거운 시간 가졌고 마지막으로 산타 할아버지 선물도 받고 간식으로 맛있는 햄버거와 피자도 먹었으며, 우리봉사단 7명이 와서 봉사해 주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방학이라 집에서 지내고 있는데 날씨도 춥고 안에서 지내느라 답답해합니다. 29일에는 송빛나와 김채연이 선아의집으로 전원 갔습니다. 그곳에는 먼저 간 오빠, 언니가 있어서 한결 적응하기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다온, 양예서 남자 아이가 입소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아이들과 함께 도움 주시는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사랑을 꽃피우는 아이들의집으로 꾸며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회원님!
2018년 새해에도 하느님의 은총과 자비안에서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좋은 일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1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