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ENGLISH

아이들의집

커뮤니티

인터넷 후원하기 장애영유아 일시보호시설 바로가기 귀여운 천사들은 만나는 동영상을 보러갑니다.

공지사항

사랑이 가득한 아이들의 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9년 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들의집 작성일19-01-11 09:44 조회340회 댓글0건

본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후원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주님께서 그대에게 복을 내리시고, 그대를 지켜 주시리라. 주님께서 그대에게 당신 얼굴을 비추시고, 그대에게 은혜를 베푸시리라.”(민수기 6.24) 희망으로 맞이하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은우 아기가 새로 왔습니다. 갓 백일이 지난 아가입니다. 아주 순해서 잘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엄재하 생일 맞이하여 축하해 주었으며 겨울준비로 김장 하였는데 KPS 고리원자력 직원들 와서 도와주어 아주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날 배화유치부 아동들이 붕어빵을 구워서 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치부 9명의 아동들 호두깍이인형 뮤지컬 다녀왔습니다. 재미있었다고 즐거워했습니다.
나가는 일만 있으면 좋아라 하며 행복해 하는 아이들이 성탄축제준비로 캐롤이 울러 퍼지며 매일 연습하였고, 그렇게 열심히 준비해서 드디어 성탄 축제일에 아주 신나게 노래 부르며 춤을 추었답니다. 해마다 하는 행사인데 신나게 모두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었답니다. 직원들이 수고 하였구요. 오보영은 아이들의집에서의 마지막 성탄절이라 선물도 많이 받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말도 잘하고 인지가 되는 아동이라 이사 간다고 마음준비도 하고 했지만 새로운 곳에 대한 두려움이 많아서 걱정되는데 잘 적응하리라 생각합니다. 12월 마지막날 성프란치스코의집으로 전원 갔습니다.
배화 유치부는 한 달이 넘는 긴 방학을 하였답니다. 방학동안 아이들은 집에서 집중적으로 놀이도 하고 치료도 하면서 지낼 계획입니다. 원은별은 성탄절에 가족과 함께 지내고 왔습니다. 도윤이는 어린이집 휴가를 맞추어서 서울 위탁모집에서 10일정도 지내고 오려고 떠났습니다.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렇게 별 문제없이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후원회원님!
새해에도 하시는 모든 일에 하느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한 마음, 기도안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축복 가득히 받으십시오.






2019년 1월                    아이들의집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